Sensory experience Skip to main content

Engage the senses like never before

 

식감(texture)는 식품업계의 커다란 도전과제입니다. 텍스처는 식품의 종합적인 선호도를 형성하는데 필수적인 속성으로 이 부분이 만족되지 않는다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기 어렵습니다.  맛은 소비자의 반복 구매를 결정하고, 식감은 제품의 맛을 결정하는데 핵심적인 기여를 합니다. 텍스처는 맛 경험의 근간이므로 식감이 떨어지면 전체적인 취식경험이 호응을 얻기 어렵습니다.

 

새로운 한국식 디저트가 큰 화제를 일으키거나 진짜 같은 그린 커리 제품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귀사의 배합을 어떤 제품에 적용하든, 한 가지 제품을 통해 하나 이상의 트렌드에 부응할 수 있습니다. 인그리디언의 글로벌 관능(Sensory) 개선 역량을 통해 귀사에 필요한 모든 정보와 기술을 제공해 드립니다. 예를 들어, 인그리디언 전문가들은 정확한 테스트와 묘사 분석을 통해 정확한 관능 기호를 파악하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인그리디언의 독자적인 DIAL-IN™ 기술을 이용해 귀사 제품의 관능 프로필을 정의하고, 텍시콘(TEXICON™) 텍스처 관련 용어와 스위타블러리(SWEETABULARY™)감미료 관련 용어를 사용하는 노련한 인그리디언의 관능 전문가 패널의 도움을 받아 일관성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패널들은 관능 속성을 정량화해서 귀사 제품의 관능(Sensory) 프로필을 정의하고 이를 타사 제품과 비교할 수 있는 식감 및 감미 지도를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소비자에게 완벽한 감각을 제공하려면 제품을 배합할 때 레스토랑 수준의 맛과 텍스처 트렌드를 반영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각 레스토랑의 유명한 요리를 대량 생산이 가능한 프로토타입(prototypes)으로 바꾸는 일에 능숙한 세계적인 수준의 컬리놀로지스트(culinologists)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인그리디언 전문가들은 독특한 감각(Sensory) 경험에 대한 요구를 합리적인 방법으로 충족시킬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가공 치즈와 아날로그 치즈에 대한 연구를 통해 레닌(rennet)과 카세인(casein)을 24% 줄인 피자용 아날로그 모차렐라 치즈와 적당한 단단함, 잘게 잘리는 성질, 탄성력 등 치즈에 기대하는 모든 기능을 갖춘 다른 치즈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뛰어난 감각(Sensory) 경험을 제공한 또 다른 사례로는 인그리디언의 FOAMATION™ 천연 기포제를 사용해 음료의 거품과 발포성을 안정시켜서 눈과 혀를 모두 기쁘게 한 것이 있습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그리디언의 관능(Sensory) 개선 역량과 방대한 소재 포트폴리오 및 '비용 절감' 프로그램을 통해, 씹을 때마다 바삭거리는 소리를 내는 맛있고 바삭한 크래커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젤리 사탕과 기분 좋고 신선한 레몬 향을 풍기는 가정용 세제 등 많은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귀사의 제품이 전달할 수 있는 감각(Sensory) 경험을 일깨워서 소비자들이 계속 다시 찾을 만한 제품을 만드십시오. 인그리디언과 함께 하는 혁신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Satisfy the senses

DIAL-IN® 기술을 이용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감각적인 경험들을 제공하십시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