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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king clean and simple a way of life

 

소비자들은 자기가 이해하고 예상할 수 있는 진짜 소재로 만든, 자연에 가장 가까운 제품을 원합니다. 이는 곧 복잡한 성분명이 적혀 있지 않은 깔끔하고 심플한 라벨, 인공 첨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고 자기 집 주방에서 찾을 수 있는 소재들로 만든 제품을 뜻합니다. 철저한 조사를 통해 얻은 이런 정보가 Clean & Simple 트렌드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노력을 가속화했고, 고객 여러분은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지속해서 재구매하게 될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됩니다.

 

What consumers really want

인그리디언은 전 세계 소비자들이 제품을 통해 원하는 요구에 대한 심층적 이해를 위해 노력하며, 더욱 집중해야 하는 부분이 어디인지 우선순위를 알기 위해 연구를 거듭하고 있습니다.[1]

 

Transparent.

소비자들은 자기가 알아볼 수 있는 단순한 천연 재료명이 적힌 깔끔하고 짤막한 제품 라벨(Clean Label)을 보고 싶어 합니다. 실제로 소비자들 가운데 73%는 제품에 적힌 성분명을 알아볼 수 있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2]

 

Simple.

소비자들은 집에서 만들 경우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하는 바로 그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선호합니다. 소비자 가운데 63%는 짧고 심플한 성분 목록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3]

 

Healthy and safe.

대부분의 구매자는 "천연" 소재로 만든 제품일수록 건강에 좋고 안전하다고 여깁니다. 따라서 클린 라벨(Clean Label)은 단순한 미적 기호보다 훨씬 중요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이해할 수 있는 심플한 성분으로 만든 제품을 제공하면, 라벨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Natural vs. non-artificial.

조사를 통해 라벨표현에 대한 선호도를 살펴보면, "천연" 소재가 "인공적이지 않은 소재"를 이긴다는 사실이 밝혀졌지만,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브랜드를 바꾸는 데는 "인공 성분 무첨가" 쪽이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합니다.[2]

 

Free-from.

소비자들은 제품에 어떤 성분이 들어 있지 않을 때, 그 제품을 "천연"으로 인식합니다. 그래서 글루텐이나 유당, 동물성 성분, 견과류, 기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들어 있지 않다는 점에서 남들과 차별화되는 제품을 뜻하는 무첨가 트렌드가 생겨난 것입니다. 물론 소비자는 무첨가 제품을 살 때에도 식료품 구매 시 중요한 맛과 식감, 그리고 다른 특성들은 여전히 유지되기를 원합니다.

 

Familiar.

우리는 식품의 각 성분에 대해 전분처럼 소비자들이 "친숙하다"고 여기는 성분은 무엇이고, 글루탐산나트륨(MSG)처럼 계속 "낯설다" 또는 “거부감이 든다”[2] 라고 여기는 성분은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인그리디언은 이런 연구 결과를 이용해서,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고 정말 중요한 감각적 매력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 포뮬레이션을 여러분에게 안내해 드립니다.

 

 

 

[1] HealthFocus International, Natural Survey, USA 2013
[2] Ingredion proprietary research, MMR, Consumer Study, 309 consumers, USA, April 2015
[3] Natural Marketing Institute, April 8, 2015

 

인그리디언은 100년 넘게 식물성 소재를 개발하면서 각 성분이 어떤 일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제대로 이해하게 되었으며, 소비자들이 기꺼이 구매하여 즐길 수 있는 천연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새롭고 더욱 혁신적인 방법들을 찾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20년 전에 클린 라벨(clean label)을 부착한 NOVATION® 기능성 천연 전분을 이용해 클린 라벨(clean label) 운동의 개척자가 되었습니다. 현재 인그리디언은 다양한 감미료, 기능성 소재, 천연 유화제, non-GMO 소재 등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인그리디언은 제품 포뮬레이션 전문 지식까지 이용하면, 20년 전에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기능을 갖춘 클린 라벨(clean label)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세계 각지에 있는 25개의 인그리디언 Idea Labs™ 혁신 센터는 제품 개발 과정의 모든 단계에 필요한 과학 중심의 문제 해결 방법과 혁신을 제공합니다. 고객과 함께 일할 때는 주로 소비자 정보, 응용 연구, 어플리케이션 비결, 생산 공정 기술 등에 초점을 맞춥니다. 귀사의 소비자가 모든 일의 중심이 되어 인그리디언의 소비자 중심주의를 더욱 고무시킵니다.

 

클린 라벨(clean label)로 단순 원료부터 상점에 진열하는 최종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소재성능을 이용해 사업을 혁신하십시오. 귀사의 요구와 현재 당면한 문제가 아무리 복잡해도, 귀사의 제품 라벨은 놀랍도록 심플해질 수 있습니다.

Clean and simple

인그리디언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깨끗한 천연 소재 제품을 공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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