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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ng the best—for less

 

‘경제성’은 품질 보장과 경쟁사 제품과의 차별성과 더불어 신제품 개발 시 가장 중요한 3대 과제 중 하나입니다. 2014년 말에 진행한 글로벌 고객 조사 결과에 의하면, 상품과 서비스를 보다 저렴하게 생산하고자 하는 전 세계적인 비용 절감 트렌드와 함께 지금까지 없었던 뛰어난 식음 경험을 제공하는 일이 동시에 이루어져야만 합니다.

 

인그리디언도 이러한 요구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레시피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서는 비싼 소재를 저렴한 소재로 대체하지만, 기존의 식감과 맛, 기타 관능적이고 기능적 특성은 유지되어야 합니다. 또 생산공정 과정에서 비용을 절감하면서 결과물은 더욱 향상되어야 합니다. 경제성 트렌드를 충족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요소를 동시에 고려하는 전체적인 시각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일례로 인그리디언은 단백질을 최적화해서 아날로그 피자 치즈 제조업체가 비용을 12%나 절감하도록 도왔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관능 측정 결과, 모든 부분에서 단백질을 줄이지 않은 피자 치즈와 같은 섭취 경험이 나왔다는 것입니다. 음료부터 베이커리, 소스, 제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식에서 이와 유사한 사례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Putting the consumer first

이 모든 과정에서 인그리디언은 소비자 정보와 소비자 중심의 접근 방식에 의존해, 소비자들의 기호를 제대로 파악하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습니다. 결과적으로 소비자들은 귀사의 제품을 더욱 좋아하게 되고, 여러분은 순익에 만족하시게 될 것입니다.

 

귀사의 주목적이 저렴한 제품 가격이거나 아니면 이익의 증대, 혹은 품질 개선을 위한 제품의 새로운 재조합이라도 인그리디언과 협업할 때는 반드시 비용 절감을 최우선순위로 여깁니다. 소비자 경험이 전체적인 혁신을 주도할 때도 비용 절감은 모두에게 이익이 됩니다.

 

Innovate to save money

인그리디언과 함께 업무 프로세스에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보십시오.

Holistic savings through innovation

순익을 증가시키면서 제품의 질도 개선할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레시피 비용의 최적화, 폐기물 감소, 빠른 성과 달성, 시장 접근성 등 인그리디언의 smart saving 솔루션과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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