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rive success with insights

 

귀사의 젊은 소비자들이 내년에는 어떤 획기적인 제품을 원할까요? 다음에는 또 어떤 맛과 텍스처의 스낵이 시장을 지배할까요?

 

인그리디언 Idea Lab™혁신 센터에서 하는 모든 일의 중심은 결국 귀사의 최종 소비자들을 위한 것 입니다.  인그리디언은 협업을 시작하는 그 순간부터 귀사가 내· 외부 타겟 고객을 파악하고, 글로벌 및 각 지역의 최신 동향과 관련된 소비자들의 기호와 소비 동기 및 구매 패턴을 분석합니다. 명확한 포뮬레이션을 항상 염두해 두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식·음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귀사와 협업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시제품과 제품 라벨 내용에 대한 관능 검사 및 선호도 조사가 필요합니다.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치즈 스틱부터 음식을 잘 삼키지 못하는 노인들에게 소화장애를 일으키는 식품과 음료 증점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일일이 돌아다니며 테스트합니다. 여러분은 인그리디언이 제공하는 소비자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아이디어를 보다 설득력 있게 제시할 수 있고 시장에서의 제품 판매도 보다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Engage the senses

기억에 남는 감각적인(Sensory) 경험들이 로열티 높은 고객을 만듭니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