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he mechanics of success

 

바삭하게 쪼개지는 크래커부터 푸딩의 감미로운 점성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고 만족스러운 식감은 거의 모든 제품의 핵심속성입니다. 인그리디언의 제품 솔루션은 이런 복잡하고 중요한 특성을 위해 식·음료의 분자 메커니즘을 바꾸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는 미세 구조 단위에서 식품을 이해하고 처리하는 전문적인 역량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바로 여기에서 원료 구조에 관한 심층적인 전문 지식과 첨단 장비가 사용됩니다. 기계적인 시험과 분석을 통해 포테이토칩과 크래커의 구조적 일관성을 완벽한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물질의 흐름에 집중하는 레올러지(Rheology)를 통해서는 매끄럽게 목을 넘어가는 요거트와 소스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찰 공학 연구를 이용해서 비유제품 음료와 청량음료처럼 점도가 낮은 액체의 물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인그리디언의 식품 과학과 원료 구조에 대한 전문 지식 및 기술 덕분에 고객은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최적화하는 데 집중할 수 있으며, 짧은 시간 안에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그리디언과 협업하여 새롭고 차별화된 식감을 지닌 신제품을 만들고 제품 출시 기간도 단축해 보십시오.

 

음식 원료 과학의 성공은 첨단 현미경 기술에 의존합니다. 식품의 미세 구조 내부를 들여다봄으로써 식감을 이해하고 조절할 수 있으며 더욱 신속하게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그리디언의 선구적인 시설 중에는 자동화된 레올러지(Rheology) 연구소, 로봇 식감 실험기, T-REX™ 등도 있습니다. 미국 뉴저지 주 브릿지워터(Bridgewater)의 인그리디언 Idea Lab™ 글로벌 센터에 있는 T-REX™를 활용하면 기존 방법을 사용할 때보다 10배나 빠른 속도로 식감 시스템을 정밀하게 선별할 수 있습니다.

Perfecting formulations

DIAL-IN® 기술을 이용해 완벽한 감미와 식감을 지닌 제품을 디자인해 보십시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