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lesome Skip to main content

Clean. Simple. Wholesome.

 

감칠맛 나는 소스, 신선한 주스 그리고 부드러운 유기농 요거트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은 천연의, 친숙하며, 스스로 식별 가능한 원료로 식품이 만들어 지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구입하는 제품에 천연 소재의 라벨이 표시되어 있기를 바랍니다.

 

물론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클린 라벨(clean label)을 부착하는 과정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릅니다. 귀사의 제품은 소비자들이 식·음료에서 기대하는 특별한 맛과 식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유통 기한 중의 안정성, 영양가를 유지해야 합니다. 최고의 기능성과 함께 깨끗하고 심플한 성분 배합이라는 두 가지 과제를 결합시킬 수 있을까요?

 

인그리디언 Idea Labs™ 혁신 센터에서는 귀사의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합니다. 대량 생산하는 양산 제품들도 홈메이드 형태와 맛, 식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클린 라벨(clean label)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클린 라벨(clean label) 배합에 대한 인그리디언만의 전문 지식은 천연 소재의 특수기능에 대한 오랜 연구와 소비자 조사, 시장 동향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을 통해 얻은 결과물입니다.

 

Making less more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천연소재 식품을 섭취할 때 음식에서 가장 필수적인 요소인 맛이 부족한 경우를 경험하셨을 것입니다. 인그리디언의 글로벌 관능 프로그램과 전문적인 관능 패널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확한 식감과 관능 속성을 구현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인그리디언의 어플리케이션 적용 노하우를 이용한 클린 라벨(clean label) 배합과 식·음료 제조에 관한 컬리놀로지® (CULINOLOGY®) 전문 지식을 이용하면 글루텐 프리나 달걀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도 더 맛있는 맛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인그리디언의 다양한 소재 포트폴리오와 어플리케이션에 관한 심층적인 지식, 그리고 비용 최적화를 구현하는 역량이 합쳐진 클린 라벨(clean label)은 제품 진열대에서 귀사의 제품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인그리디언 Idea Labs™혁신 센터에서는 깨끗한 천연 소재를 바탕으로 인그리디언만의 차별화된 기능을 부여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이러한 인그리디언의 노력은 라벨에 적혀 있는 내용보다 훨씬 더 많은 것들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생산공정을 통해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소재를 배합하고, 적절한 이윤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야 하는 동시에 맛있는 제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러한 제품을 통해서만이 소비자들의 제품 충성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제품, 소스류, 베이커리, 배터 & 브레딩(batters & breadings) 그리고 조리 식품에 이르기까지 인그리디언은 모든 카테고리에서 낯선 소재를 친숙한 것으로 바꾸고, 천연 소재로의 변화를 꾀하며, 최소한의 가공만을 거친 소재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심플한 획기적인 클린 라벨 제품을 소개합니다.

  • NOVATION® 기능성 천연 전분은 유럽에서 시작된 ‘클린 앤 심플(clean and simple)’ 운동의 일환으로 20년 전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옥수수, 타피오카, 감자, 쌀로 만든 유기농 제품을 비롯해 35가지가 넘는 NOVATION® 전분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식감을 개선하고 점도와 안정성을 강화시키는 이 소재는 "전분"으로 표시되어 ‘클린 라벨’ (clean label)의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제품 라벨에 자주 등장하는 밀가루(flour)는 전 세계 주요 식품 소재 가운데 하나입니다. 반면 일관된 성능과 공정을 견딜 수 있는 힘, 완제품의 수명, 무엇보다 지속되는 질감과 맛의 유지가 요구되는 성분입니다. 타피오카, 쌀 등으로 만든 인그리디언의 HOMECRAFT® 기능성 밀가루를 사용하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심플한 라벨을 부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바삭한 브레딩이나 진한 소스와 그레이비(gravies) 등 제품의 성공에 중요한 질감과 기능은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식물성 ENLITEN® 스테비아를 이용해 천연의 단맛을 내면서 설탕 사용량은 줄이실 수 있습니다. 설탕 함량은 감소하지만 깔끔한 단맛을 내고, 깨끗하고 심플한 라벨이 부착된 제품으로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Q-NATURALE® 키라야 추출물은 천연 색소와 감미를 위해 음료 제품에 들어가며, 기존에 사용하던 유화제보다 몇 배나 많은 오일 로드(load)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인그리디언은 전분, 밀가루, 감미료, 유화제, 기능성 소재를 비롯해 다양한 non-GMO 소재를 제공하며, 모든 제품은 전세계적으로 통용되는 non-GMO 기준과 인그리디언이 사업을 진행하고 제품을 공급하는 국가들이 요구하는 요건에 부합하도록 제조되고 있습니다.

Text

Sensational savoury

인그리디언 전문가들과 상의하여 귀사의 소재와 공정, 어플리케이션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