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ness Skip to main content

Sweetness for today and tomorrow

 

식·음료에 들어가는 감미료는 맛과 식감, 라벨 표시 내용과 비용이 서로 최적의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이 성분은 얼마나 많이 넣어야 하고, 저 성분은 얼마나 줄여야 할까? 천연 소재와 인공 감미료 중 어떤 것을 써야 할까? 인그리디언 Idea Labs™의 감미료 혁신은 과학에 기반한 문제 해결 방식을 통해 여러분이 효율적으로 해답을 찾고 트렌드에 맞는 적절한 균형을 이루도록 도와드립니다.

  • 천연 소재의 non-GMO, 유기농 감미료, 깨끗하고 심플한 라벨 표시
  • 건강과 영양, 당류 저감에 대한 관심
  • 특색 있는 관능 경험, 소비자들이 푹 빠져들 만큼 맛있는 식·음료를 만들어야 한다는 지속적인 필요성
  • 고객사와 소비자를 위한 합리적인 비용

 

항상 인그리디언은 귀사의 소비자들이 드러내는 감미료 선호의 배후에 숨겨진 의미와 뉘앙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비자 정보를 우선적으로 고려해 일을 시작합니다. 새로운 연구를 통해 오직 천연 성분만을 원하는 “자연파(Naturelles)”부터 설탕을 좋아하는 “무관심(Care-free)”파까지 감미료와 관련된 주요 5가지 소비자의 특성별 그룹 (페르소나, personas)을 파악하였으며, 이렇게 구체화된 감미료에 대한 기호를 기준으로 각 그룹별 라이프스타일과 태도, 숨겨진 니즈를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Teaming up with texture

단맛을 구성할 때 식감(texture)을 함께 고려하면 보다 선호도 높은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으며, 맛과 식감이라는 두 개의 차원이 결합되어 소비자의 기억에 남는 관능 경험을 제공해 드립니다. 관련한 시너지를 얻기 위해 인그리디언의 글로벌 감미료 연구개발 시설은 미국 뉴저지 주 브리지워터(Bridgewater)에 있는 통합 어플리케이션 연구 센터와 같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당류 저감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인그리디언의 관능팀은 감미료와 식감의 적절한 조합을 위해 이 두 가지 문제에 동시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인그리디언과 함께 하신다면, 완벽한 감미와 기능성에 대한 복합적인 데이터와 누적된 경험, 그리고 생산공정에 대한 전문 지식이 모두 결합된 인그리디언의 독점적인 DIAL-IN® 감미료 기술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DIAL-IN® 을 통해 신제품 개발 시 감미와 식감을 함께 고려한 전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시장트렌드를 반영할 때에는 늘 극복해야 하는 새로운 도전과제들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안고 있는 고객사에 인그리디언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Clean and simple.

인그리디언과 협업하신다면 오늘날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스테비아를 다양하게 적용해 트렌드를 앞서 나가실 수 있습니다. 인그리디언은 오래 전부터 독점 품종을 개발해 스테비아 작물을 재배해 왔으며 그 생산과정 역시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남아메리카에는 인그리디언 소유의 대규모 스테비아 농장에서 인그리디언 고객들만을 위한 ENLITEN® Reb A 스테비아를 생산하며 높은 수준의 품질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Non-GMO.

인그리디언의 다양한 Non-GMO 감미료 제품 포트폴리오 중에서, 귀사가 원하는 라벨 표시를 가능케 해주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Nutrition minus.

인그리디언은 감미료 혁신을 통해, 일반 감미료와 제로 칼로리(zero-calorie) 감미료, 덱스트로스, 고감미료, 폴리올(polyols, 당알콜), 스테비아 기반의 감미료 등 설탕과 칼로리를 줄이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해드립니다. 인그리디언에서 진행하는 감미료 비교 연구는 귀사가 새롭게 준비하는 제품에 가장 적합한 성분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Sensory appeal.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대부분의 식품은 단맛을 가지고 있으며, 인그리디언의 고객사 역시 그러한 높은 선호의 감미를 가진 신제품을 개발하시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인그리디언의 관능 패널들은 SWEETABULARY® 감미료 언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매력을 느끼는 다양한 단맛을 정량적인 과학적 수치로 전환시켜 보다 정확한 단맛의 구현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맛있는 신제품이 탄생할 수 있습니다.

Affordability.

감미료의 칼로리와 비용 면에서 볼 때, 설탕은 여전히 감미료의 표준이며, 대체하는 데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소재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인그리디언 과학자들은 고객이 원하는 감미 프로필을 효율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재들을 함께 활용해서 설탕 함량을 최대로 낮출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고감미료 가운데 일부는 설탕보다 200~600배나 더 달기 때문에 사용량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폴리올(polyols, 당알콜)의 경우에는 칼로리가 설탕의 절반 정도로 비용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과학을 기반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원활한 협업으로 단시간 내에 뛰어난 솔루션을 개발하는 인그리디언 Idea Labs™혁신 센터의 전문가들과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 인그리디언은 끝맛을 구현하기가 어려운 베이커리, 제과, 유제품 등의 어플리케이션에서 감미료가 완벽한 특성을 발휘하도록 만들어드립니다.
  • 전문적인 관능 패널과 다양한 텍스처라이저의 배합 경험을 통해 증량, 아이스크림의 동결점, 시리얼 바의 식감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 또한 귀사의 작업 공정을 파악해서 인그리디언이 제공하는 소재가 귀사에 필요한 방식대로 기능하도록 하면서, 제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공정 개선을 추진합니다.

현재 그리고 미래의 감미료 트렌드에 전략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혁신의 원천을 인그리디언에서 찾아보십시오.

Confectionery sweetness

독특하고 새로운 식감과 완벽한 단맛을 지닌 제과류를 만들어 보십시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