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Versatile and easy to use.

 

HI-MAIZE® 천연 난소화성 전분은 다목적 제품이고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외관이 원래 흰색이고 무미·무취하며 입자가 작은 HI-MAIZE®는 소비자가 좋아하는 음식의 맛이나 식감을 변화시키지 않습니다.               HI-MAIZE®는 다양한 조리법에 사용되는 밀가루를 일부 혹은 전부 대체하여 근사한 식감과 깨끗한 풍미를 제공합니다.

 

HI-MAIZE®를 제품 라벨에 기재할 때는 총 식이섬유 함량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공식 AOAC 방법 985.29 및 991.43). 더 좋은 점은 HI-MAIZE®에는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3가지 식이섬유 중 2가지인 불용성           식이섬유와 난소화성 전분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난소화성 전분의 성분은 공식적인 AOAC     검사법 2002.02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귀사에서 생산하는 식음료에 HI-MAIZE®를 추가하면 좋은 이유가 5가지 있습니다.

  • 라벨표시 이점 – 이제 건강상의 장점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인그리디언에 문의하십시오.
  • 클린 라벨 – 라벨에 ‘HI-MAIZE® 전분’ 또는 '옥수수 전분'이라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천연 글루텐 프리 (gluten-free) – 글루텐 프리(gluten-free) 식단에 식이섬유를 추가할 수 있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 부드러운 섬유질 – 다량으로 섭취해도 부작용이 아예 없거나 최소한의 부작용만 나타납니다.
  • 오독오독 씹히는 시리얼이나 쫄깃한 면발, 바삭바삭한 제과류 등 다양한 식품에서 먹음직스러운 식감을 냅니다.

전 세계적으로 더욱 건강한 식습관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경향이 계속 강해짐에 따라,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경쟁도 심해지고 있습니다. 귀사의 식음료에 HI-MAIZE® 난소화성 전분을 사용하면 공인된 소화기 건강 증진 효과(호주 및 뉴질랜드)를 비롯해 제품 라벨에 여러 가지 강력한 메시지를 담아서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더욱 바삭바삭하고 영양가 높은 스낵이나 시리얼 바를 만들고 싶으십니까? 간단합니다. 통밀만큼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된 부드러운 흰 빵이나 토르티야를 원하십니까? 문제 없습니다. 규제 걱정 없이 제품 패키지에 소화기 건강 메시지를 적은 아침식사용 음료를 만들고 싶으십니까? 모든 논란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인그리디언과 함께 제품 컨셉을 개발하고,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레시피를 늘리는 동시에 제품 패키지에 더욱 강력한 메시지를 담으십시오. 언제든 저희에게 문의만 하시면 됩니다.

많은 식품회사들이 HI-MAIZE® 로고를 제품 패키지에 넣은 결과 다른 제품들과 확실한 차별화를 이루고, 건강에 대한 명확한 메시지 그리고 소비자들이 중요한 건강상 이점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었습니다.

 

인그리디언과 손잡고 HI-MAIZE®가 어떻게 귀사 브랜드를 위해 새로운 가능성의 세계를 열어주는지 알아보십시오. HI-MAIZE®를 귀사 식음료와 통합시키는 일이 얼마나 쉬운지 알려드립니다. 

Need more reasons to get started?

 

HI-MAIZE®를 이용해 놀라움을 선사하십시오. 소비자들의 식이섬유 섭취량이 증가하고 귀사의

매출도 급증할 것입니다. 

Delicious Bakery

이상적인 베이킹 제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특수 전분, 감미료, 기능성 밀가루, 섬유질, 난소화성 전분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Learn more about HI-MAIZE® resistant starch.

HI-MAIZE® resistant starch

전통적인 방식으로 기른 옥수수 품종으로 만든 천연 HI-MAIZE®는 다양한 식품에 식이섬유와 난소화성 전분을 눈에 띄지 않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Find out more

Packed with health benefits

현재 공개된 350개 이상의 연구 결과는 고아밀로스 옥수수로 만든 천연 HI-MAIZE® 난소화성 전분의 뛰어난 건강상 이점을 증명합니다.
Find out more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