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bility Skip to main content

Deliver stability from concept to consumption

 

달걀을 기본 재료로 삼아 만들어 분리되지 않는 소스. 진한 맛의 유제품 디저트 위에 올리는 새콤달콤한 과일 농축 젤리. 마지막 한 방울까지 분리되지 않고 계속 신선한 향기를 유지하는 핸드크림. 처음부터 마지막 한 모금까지 계속 맛있는 음료수. 인그리디언의 도움을 받아 이런 제품들의 배합을 안정시키고 오래 보호하실 수 있습니다.

 

인그리디언은 다양한 전분과 검(GUM), 식물성 추출물을 이용해서 제품 유통 기간 내내 안정성이 유지되는 고도로 안정적인 유화액을 생산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 혼합물에 첨가된 향신료, 분말형 영양 보충제에 들어간 비타민, 섬유 유연제의 향기 등 유효 성분을 포접해서 제품의 신선도와 매력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례로 Q-NATURALE™ 키라야 추출물을 사용하면 음료 유화액을 최대 1년까지 안정시킬 수 있습니다. 미립자 크기의 유화액을 만들 수 있는 Q-NATURALE™ 기능을 이용하면 산성도와 온도가 천차만별인 유화액과 음료를 안정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인그리디언의 텍스처라이저도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고전단, 고온 같은 혹독한 가공 환경과 유통 기한 중의 온도 변화 등을 생각하면 요거트의 감미로운 식감을 구현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NOVATION Endura™ 기능성 천연 전분은 혹독한 가공 조건을 견디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클린 라벨과 요거트의 혁신적인 식감, 유통 기한 중의 안정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Breakthrough Beverages

흥미진진한 맛과 설탕 없이 내는 단맛, 신선한 거품 등을 이용해 빠른 시간 안에 차별화된 음료 컨셉을 기획하실 수 있습니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