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and skin feel Skip to main content

Personal care with just-right feel

 

만져보면 진하고 뻑뻑하지만 금세 피부에 완전히 흡수되는 완벽한 핸드크림. 거품이 풍부하게 나고 모발이 부드러워져서 빗질이 잘 되는 기능성 샴푸. 모발과 피부에 좋은 느낌을 주지 못하는 개인 위생용품은 시장에서 오래 살아남지 못합니다. 그리고 소비자들은 사용 촉감이 좋은 개인 위생용품을 찾아내면 영원히 그 제품의 팬으로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그리디언의 다양한 소재를 이용하면 상점 구석에 처박혀 있던 귀사의 립밥이 뷰티 블로그에 오르내리고 전혀 알려지지 않았던 로션이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일례로 인그리디언의 다목적 전분은 만졌을 때 부드럽고 매끄러운 벨벳 같은 촉감을 안겨줍니다. 이들 제품은 물과 기름을 흡수하는 성질이 있으므로 번들거림과 습기를 줄일 수 있으며, 엉킨 머리카락을 풀어주고 비단 같은 광택과 매끄러운 느낌을 남기는 실리콘을 운반하기도 합니다. 귀사의 로션과 크림에 인그리디언이 만든 옥수수기름을 넣으면 연화 기능이 강화되어 피부가 더욱 매끄러워집니다.

 

소비자들이 쓰던 제품을 다 사용하기도 전에 재구매하게 되는 그런 제품을 만드십시오. 인그리디언과 함께 하는 혁신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Renewable personal care

천연의 지속 가능한 제품들과 함께 개인용품 혁신을 위한 다음 트렌드를 준비하십시오.

To top